인스타_더스트클린시스템_200618_k1

abalico Korea 더스트 클린 시스템 – 슈퍼파워 흡진기를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함에 있어 안전하고 원활한 사용을 위하여 몇가지 주의점을 안내해드립니다.

▶ 동봉된 설명서를 잘 읽어보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 슈퍼파워 20(플렉서블 호스 타입)을 설치하실 때, 호스 하단부에 끼워진 쇠기둥이 무거워서 빠질수 있으니 떨어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제품에 물을 뿌려 닦지 마세요. 제품에 물이 들어가면 화재나 감전,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제품에 얼룩이 지면, 부드러운 헝겊 또는 융에 물 또는 세정제를 약간 묻혀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 필터는 절대 물로 세척해서는 안되며, 습기가 있는 작업을 할 경우 1차 필터를 자주 건조시키거나 교체해주세요.

▶ 기기가 작동 중일 때 필터 박스를 열지 마세요.

사용중 제품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의 안내문을 참고해서 AS를 진행하시면 되며,  AS 요청서를 출력하셔서 같이 동봉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 성함, 연락처, 증상을 메모하셔서 동봉하시면 됩니다.

A/S 문의 번호 : 032-563-2745

A/S 상담 시간 : 9:30 ~ 17:00(식사시간 12:00~13:00)

A/S 보내실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염전로 330 주안제이타워 지식산업센터 912호

*A/S를 보내실 때, AS요청서 또는 아래의 내용을 메모하셔서 제품과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1. 제품 수리 후 받을 주소 / 2.  성함, 연락처 / 3. 수리 요청 사유

 

· A/S는 영업일 기준 평균적으로 5~7일가량이 소요됩니다.

·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신경써서 포장 부탁드리며, 제품이 너무 커 포장할 박스가 없으면 본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AS 안내 –

▶ 아발리코 코리아에서는  제품보증기간 1년, 무상수리기간 1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등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는 무상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난 경우 무상수리가 되지 않습니다.

KoreanEnglishChinese (Simplified)